알아주는 사람 없이 일하는 한 주예요. 그러나 자기 소임과 역할을 해냈을 때의 기쁨을 그 무엇과 비교할 수 있을까요?
주위 사람들의 조언 한마디가 큰 도움이 될 수도 있으니 귀담아들어 보세요.
일을 할 때 매정하게 보일지라도 서로의 영역과 책임을 분담하는 것이 중요해요. 이때 신뢰를 잃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큰일이나 예전부터 준비해 온 일은 경과를 살펴보면서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당장은 돌파구가 안 보여도 시도하고 또 시도하는 동안 근면함이 당신을 성공으로 인도할 거예요.
무엇보다 건강을 지키는 것에 신경을 써야 하는 한 주예요. 고된 일로 몸이 지쳐 있을 수 있으니 특히 신경 쓰세요.
허탈감을 느끼기 쉬운 한 주예요. 이럴수록 실속을 차리기 위한 노력이 필요해요.
자신을 이해해 줄 수 있는 편안한 이성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다면 지금 당장 일어나 준비하세요.
험한 세상이니만큼 안전에 주의를 기울여야겠어요. 특히 자녀의 외출은 자제하고 등하교는 직접 챙겨주세요.
직장을 옮기는 것이 흔치 않은 일이기는 하지만 충분히 있을 수 있어요. 그러니 쓸데없는 화는 남기지 않도록 해요.
오랫동안 계속된 일 때문에 지쳐있었다면 머지않은 장래에 여유가 생길 거예요. 모처럼 생긴 여유를 즐겨보세요.
배우자나 연인 이외에 다른 이성이 유혹할 수 있어요. 조심한다고 해도 들킬 수 있으니 쓸데없는 생각은 접기로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