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즈니가 2025년 신작 라인업을 공개했어요.
✅ ‘캡틴 아메리카’와 ‘아바타’ 후속편은 내년 개봉 예정이에요.
✅ ‘주토피아 2’와 ‘토이스토리 5’도 신작 라인업에 포함됐어요.
2025년 라인업 대공개
디즈니에서 제작한 영화나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사원님이라면 오늘 레터를 끝까지 주목해 주세요. 지난 20일 싱가포르에서는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APAC(아시아태평양) 2024’ 행사가 열렸어요.🎊 이 행사는 2025년과 그 이후에 극장에서 개봉하는 작품과 디즈니+(디즈니 플러스) 공개 예정인 작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자리인데요.
행사 첫날에 디즈니, 20세기 스튜디오, 서치라이트 픽처스, 월트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픽사, 루카스필름, 마블 스튜디오 등 전 세계 디즈니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에서 제작 중인 🎞극장 개봉 예정작과 디즈니+ 공개 예정작 라인업이 소개됐어요. 총 26편이 발표됐는데 전 세계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작품들의 예고편과 독점 영상들이 아시아태평양지역 최초로 공개돼 참석자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고 해요.👍🏻
‘캡틴 아메리카’부터 ‘아바타’까지
먼저 실사판 영화부터 챙겨보면요. 이번에 공개된 신작들은 정말 기대를 안 할 수가 없는 작품들이었는데요. 개봉할 때마다 1천만 관객 반열에 올랐던 할리우드 대작 ‘아바타’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인 ‘아바타: 🔥불과 재’가 라인업에 포함됐고 내년 12월 19일 개봉 예정이에요. 애니메이션에서 라이브 액션 뮤지컬 영화로 돌아온 ‘❄백설공주’ 실사판은 내년 3월 개봉 예정, 애니메이션 시리즈 ‘릴로와 스티치’도 실사판 영화로 재탄생해 내년 5월에 국내에서 만날 수 있다고 해요.
마블의 신작 라인업도 화려한데요. 새로운 캡틴 아메리카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는 내년 2월 예정, 마블 세계관에서 안티 히어로들만 모아서 만든 영화 ‘⚡썬더볼츠’는 내년 4월 개봉 예정이에요. 그리고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이 이번에는 마블에서 제작돼 내년 7월에 선보인다고 해요.
루카스필름의 킬러콘텐츠인 스타워즈 시리즈도 빼놓을 수 는데요. 디즈니+를 통해 스타워즈 세계관을 확장한 드라마 ‘만달로리안’ 시리즈가 영화 ‘만달로리안과 그로구’로 제작돼 2026년 2월 개봉이 예정돼 있어요.
애니메이션은 더 대박!
디즈니=애니메이션이라는 건 두말하면 잔소리인데요. 애니메이션은 내년부터가 아니라 다음 주부터 흥행몰이를 시작해요. 모아나와 마우이의 두 번째 모험을 다룬 ‘모아나 2’는 오는 27일 개봉을 앞두고 있고요.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의 실사판 ‘🦁무파사: 라이온 킹’도 다음 달 18일부터 국내 팬들을 만날 예정이에요. 한편, 주토피아 제작진들은 1편에 등장했던 동물의 종류가 적었다고 생각했을까요? 뱀과 비버, 물개, 개 등이 추가된 ‘주토피아 2’가 내년 11월 개봉을 목표로 한창 제작 중이라고 해요.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픽사의 대표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 5’, ‘인크레더블 3’도 이번 신규 라인업에 추가됐고요. ‘인사이드 아웃’의 스핀오프 시리즈 ‘드림 프로덕션’은 다음달 11일 디즈니+ 에서 공개돼 인사이드 아웃 팬들은 벌써부터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고. 이번 디즈니의 신규 라인업은 역대급으로 보이는데요. 디즈니는 아마도 2025년이 오기만을 목이 빠지게 기다렸을 것만 같네요.
-
Prev 이전 글이 없습니다.
-
Next 겨울 러닝의 모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