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지드래곤이 7년 만에 신곡 ‘파워'(POWER)를 공개했어요.
✅ 지드래곤의 패션도 함께 화제가 되고 있어요.
✅ 12월 26일 오징어게임 시즌2가 공개돼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그가 돌아왔습니다. 무려 7년 4개월 만에 신곡 ‘파워'(POWER)로 컴백한 가수 지드래곤!💥 7년 공백기가 무색하게 신곡이 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데요. 1일 기준 아이튠즈 차트에서 대만, 홍콩, 핀란드, 베트남 등 15개국 1위를 차지했고요. 일본, 노르웨이, 싱가포르 등 13개 나라에서도 10위권 내에 안착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고!
권지’용’이 돌아왔다!
지난 30일 지드래곤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했는데요. 12년 만에 토크쇼에 출연한 그는 “오랜만에 나오다 보니까 저를 모르는 세대도 있을 수 있고, 부담을 넘어서 기대가 되고, 기다리던 용의 해가 됐고, 지금 안 나오면 뱀이 되지 않나. 그래서 나오게 됐다”라고 전했어요.
신곡 ‘파워’에 대한 이야기도 빠지지 않았는데요. “저에게 힘은 음악”이라면서 “7년의 공백기 동안 미디어의 힘이 매우 크다는 것을 느꼈다. 그래서 미디어의 힘에 대한 풍자와 다양한 힘을 잘 융화하자는 여러 가지 뜻을 담았다”라고 설명했어요.
영원한 시대의 아이콘
지드래곤 하면 ‘패션’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시대의 아이콘이라 불리는 만큼 유퀴즈 출연 당시 착장도 함께 화제가 되고 있어요. 이날 패션의 하이라이트는 데이지 꽃 모양의 브로치!🌼 깔끔한 수트에 그의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의 브로치를 가슴에 달고 등장했는데요. 지드래곤과 제이콥앤코(Jacob & Co.)의 협업으로 탄생한 특별한 제품으로, 지난 10월 퍼렐 윌리엄스가 만든 자선단체 주피터 경매에서 1억 5,000만 원대로 낙찰됐다고!
오징어게임2에서 여장한 전재준?!
이주를 뜨겁게 달군 또 하나의 컴백 소식이 있죠. 지난 1일 ‘오징어게임 시즌2’의 공식 예고편이 공개된 건데요. 12월 26일 공개되는 오징어게임 시즌2에서는 복수를 다짐하고 게임에 다시 참여하는 기훈(이정재)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의 치열한 대결이 펼쳐진다고!🔥 특히 이번에는 규칙이 하나 더 추가됐는데요. 게임이 끝날 때마다 다수결 투표를 통해 게임을 중단할 수 있다고!
예고편에서는 이정재와 위하준, 이병헌 등 시즌 1에 출연했던 배우들뿐만 아니라 임시완, 강하늘, 양동근 등 새로운 참가자들도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특히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전재준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박성훈이 단발머리에 화장까지 한 파격 스타일로 등장해 팬들의 기대를 자아냈어요.
선공개 곡 ‘POWER’을 시작으로 지드래곤의 정규앨범이 추후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루피 사원은 벌써 숨 참고 기다리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