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덥고 습한 여름에 꼭 필요한 아이템, ‘건조기’에 대해 소개할게요.
건조기만 있으면 삶의 질 수직상승⬆️
사원님! 지난 21일은 24절기 중에서 낮이 가장 길다는 ‘하지’였는데요. 속담 중에 “하지가 지나면 구름장마다 비가 내린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하지 이후엔 ☔비도 자주 내리고 무더운 여름이 찾아온다고 해요. 사실 여름은 자주 쏟아지는 비와 습한 날씨가 지치게 만들잖아요. 특히 습한 날씨에는 빨래를 돌려도 쉽게 마르지 않고, 냄새가 나기도 하고요! 슬프게도 올여름엔 비가 더 자주, 더 많이 내린다는 전망이 나왔는데요. 그런지 사원은 본격적으로 장마철이 시작되기 전에 삶의 질을 확! 올려줄 수 있는 아이템을 찾는 중이라고 하더라고요. 바로, 여름 필수템으로 손꼽히는 ‘건조기’! 사원님들 중에도 이번 여름에 건조기를 장만할 계획이 있다면 지금부터 집중해 주세요.😉
우리 가족에게 필요한 세탁건조기는?
건조기는 처음 발매된 이후로 꾸준히 판매량이 늘었는데요.📈 최근에는 세탁과 건조를 함께 진행할 수 있는 복합형 세탁건조기가 인기를 끌고 있어요. 실제로 LG베스트샵에서 LG전자의 세탁기나 건조기를 구입한 고객 10명 중에서 8명은 복합형 세탁건조기를 선택했다고 하는데요. 건조기가 필요한 이유는 알겠지만, 어떤 제품이 우리 집에 안성맞춤인지 아직 잘 모르겠다면 지금부터 소개하는 제품을 주목해 주세요.
먼저 지난 2020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원바디(One Body) 세탁건조기 ‘LG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 세탁기와 건조기를 타워형으로 직렬 결합하여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게 특징인데요. LG전자의 세탁건조 기술을 모아둔 기술의 결정체로 드럼세탁기와 건조기를 위아래로 설치할 때보다 높이는 8.7cm 낮추고, 세탁물은 편하게 넣고 뺄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이 제품은 공간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최대 25kg 세탁, 최대 22kg 건조까지 국내 최대용량을 자랑하는데요. 부피가 큰 겨울 이불부터 일상 속 다양한 세탁물까지 여유롭게 세탁하고 건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요. 총 18가지의 다양한 색상 조합이 가능해 인테리어에도 효과적이에요.👍 게다가 땀에 젖어 꿉꿉한 침구나 바이러스 때문에 걱정되는 아이 옷, 지난 계절 동안 옷장 속에 방치되어 구겨진 계절 의류부터 섬세한 관리가 필요한 아웃도어 의류까지, 트루스팀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공간 때문에 고민인 사원님들에게는 ‘워시콤보’를 추천할게요. 하나의 통 안에서 세탁부터 건조까지 해결할 수 있는 워시콤보는 세탁이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무거운 빨래를 건조기로 옮기는 수고를 덜어주는데요. 여기에 미니워시를 ➕추가하면, 상단의 워시콤보가 작동되는 중에도 하단의 미니워시로 동시 세탁까지 할 수 있어요. 아기 옷이나 펫 용품, 언더웨어, 스포츠 의류 등 소량의 세탁물을 분리 세탁하는 경우에 딱이죠. 게다가 미니워시를 추가하면 전체적으로 워시콤보의 높이가 높아져서 세탁물을 넣고 빼기에도 편리해진다고!
가전도 🤖AI로 똑똑하게!
요즘 가전제품에서 AI를 빼놓을 수 있을까요? 방금 소개한 두 제품에도 똑똑한 AI 기술인 ‘딥러닝 AI’가 탑재됐는데요. 세계 최초로 글로벌 안전과학회사인 UL에서 검증받은 이 기술은 세탁물의 무게와 재질을 감지해 최적화된 6모션 조합으로 세탁은 섬세하게, 오염도에 따라 세제량과 시간까지 알아서 조절해 주고요. 🌀건조할 때도 의류의 무게와 습도를 감지해 의류의 특성에 맞춰 옷감이 받는 자극을 줄여 주는데요. 특히 두 제품은 옷감 수축을 최소화했다는 장점이 있어요. 냉매를 순환시켜 발생한 열로 빨래가 머금은 수분을 빨아들이는 히트펌프 기술을 적용하는 저온 제습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 똑똑한 가전이라고 소개할 수 있는 이유는 또 있어요. 휴대폰의 앱이 스스로 업데이트하듯 LG UP 가전을 통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는 건데요. 습한 여름철에는 특히 바로 세탁물을 꺼낼 수 없을 때 유용한 ‘종료 후 세탁물 케어’ 다운로드 코스를 추천드려요!
여전히 우리 집에 꼭 필요한 제품을 고르기 어렵나요? 평소 세탁물이 많은 대가족이나 집에서 이불 빨래를 자주 하는 경우엔 ‘워시타워’를 추천하고요. 세탁실 공간에 제약이 있는 신혼부부나 1인 가구는 ‘워시콤보’가 좋아요. 만약 펫 용품이나 아이 옷 등 분리 세탁이 필요하다면, 소량의 빨래를 동시에 세탁할 수 있는 ‘미니워시’를 추가하는 건 필수겠죠? (그런지 사원 : 작고 소중한 우리 집은 워시콤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