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솟는 물가에 밖에서 김밥 한 줄 사 먹기도 무섭다는 사람들이 많죠.😢 실제로 통계청 국가통계포털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외식 물가 지수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6.7% 올랐다고 해요.📈 이렇다 보니 항상 점심을 사 먹어야 하는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점심을 뜻하는 ‘런치(Lunch)’와 가격 급등을 뜻하는 ‘인플레이션(Inflation)’의 합성어인 ‘런치플레이션’이라는 신조어도 등장했을 정도!😱 이에 런치플레이션을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찾고 있다는데요. 최근에는 ‘밀프렙’이 뜨고 있대요!
밀프렙이 뭐G?
밀프렙이란 ‘Meal(식사)’과 ‘Preparation(준비)’의 합성어로 외식 대신, 🛒마트에서 장을 봐서 며칠 치의 🍱도시락을 한 번에 준비하는 것을 말해요. 원래는 다이어트로 많이 했었는데, 올라도 너무 오른 외식 물가에 밀프렙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고 해요. 간편한 방법으로 점심값을 아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충동적으로 외식할 일이 줄어 건강에도 좋고요. 음식물과 일회용 쓰레기가 많이 나오지 않아 환경에도 좋아요.
근데 요즘 마트도 비싸던데…🤷
밀프렙에 솔깃했다가 장바구니 물가에 주춤한 사원님들 있으신가요? 우리 그 주춤 다시 넣기로 해요.😉 요즘 마트에서 물가를 잡기 위해 1+1, 2+1 등 할인 행사를 많이 하고 있대요! 물론 콜라는 이 마트가 싸고, 라면은 저 마트가 싼 경우가 많은데요. 이럴 때 🏠집에서 편하게 이 마트, 저 마트 다녀올 수 있다면 어떨까요? 심지어 마트 가서 장 보고, 계산대 줄 서고, 무거운 짐 들고 오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생략할 수 있는 거죠. 바로, 네이버 장보기!
안 써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쓴 사람은 없다는 ‘네이버 장보기’
그런지도 네이버 장보기에서 장 보고, 밀프렙을 하고 있다는데요. 이렇게 하니까 물가 방어력이 어마어마하대요.🛡️ 도대체 어떤 점들이 좋은지 자세히 살펴보자면,
🛒집 주변 마트 다 모여라 : 이마트몰, 홈플러스, SSG 새벽배송, GS프레시몰, 초록마을, 올가 등 12개의 집 주변 마트가 한곳에 모여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가 좋아하는 🥦브로콜리를 검색하면, 어디가 제일 싼지 비교할 수도 있어서 합리적인 장보기가 가능해요.
⏱️내가 원하는 시간에 오늘 도착 : 당장 내일부터 밀프렙 시작하고 싶은데, 장 보는 걸 깜빡했다면? 그래도 괜찮아요. 오늘 주문하면 오늘 도착!📦 가장 빠르게 받을 수 있거든요. 그리고 새벽 배송은 물론 출근 전 아침, 퇴근 후 저녁, 주말 오후 등 내가 원하는 시간에 받아볼 수도 있고요.
🔄장보기의 도르마무 : 어떤 마트에서 구매해도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쌓여요.💰 포인트 쌓이는 속도가 말도 안 된다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도 적용(최대 5% 적립)되고요. 심지어 그렇게 쌓은 포인트로 다시 장을 볼 수도 있대요! 장 보고, 포인트로 장 보고, 또 포인트로 장 보고! 빠져나오기 힘든 무한 루프!
게다가 첫 구매 혜택으로 최대 70% 할인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마트마다 한 번씩 총 12번이나 받을 수 있대요.👍 사원님들! 당분간은 물가가 계속 올라갈 거라고 하는데요. 그런지처럼 네이버 장보기로 저렴하게 장 보고, 밀프렙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