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7
share
스크랩

느슨해진 아이돌에 긴장감을 냥😼

사원님들! 좋아하는 아이돌 있으세요? 요즘 그런지는 얼마 전 데뷔한 아이돌을 격렬하게 덕질 중이라고 하는데요.🔥 저번 뉴스레터에서도 나왔듯이 요즘 아이돌, 잘 모르겠다고요? 아마 그런 사원님들도 이번에는 눈이 번쩍!👀 뜨일지도? 세계 최초 🐈‍고양이 아이돌, 11키티즈를 소개할게요! (그런지 : 다들 11키티즈에 스묘들 준비됐G?)

안녕하냥😸 우리는 11키티즈냥😻

11키티즈 멤버 소개
11키티즈 멤버 소개 / 출처 : 11번가

느슨해진 아이돌계의 긴장감을 줄 괴물 신인 아이돌 등장! 그 정체는 바로 11번가와 동물자유연대가 손을 잡고 선보이는 프로젝트 아이돌 그룹 🐱‘11키티즈(11kitties)’인데요. 메인 멤버 6마리와 연습생 5마리까지 총 11마리의 유기묘로 구성되어 있고요. 메인 멤버 1마리가 입양되면 연습생이 메인 멤버가 되는 로테이션 그룹이라고! 최근 서창이와 검이가 입양됐다는 기쁜 소식! (과연 메인 멤버로 올라갈 연습생은? 두구두구두구🥁)

+ 국민 프로듀서 사원님들, 잠시만요!🙋 리더 포도, 도도한 다정 보스 모델이, 사르르 애교 머신 나비까지 사원님들의 최애 멤버는 누구인가요? 최애 멤버와 가족이 되고 싶다면 여기 클릭!

덕질이 곧 기부💖가 된다

지난 20일, 코드 쿤스트가 프로듀싱하고 미노이가 작사와 노래에 참여한 11키티즈의 데뷔곡 <Take me>가 공개됐어요!🎵 세상의 유기묘들이 상처 많은 과거는 모두 잊고 누군가의 아이돌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라고! 가사에서도 ‘혹시 나랑 같이 있고 싶어?’, ‘기회를 줄게 생각해봐’, ‘어딘가 날 더 알고 싶지 않아?’, ‘안아줘 내 마음을 내어줘 무릎을’ 등 유기묘들이 새 가족을 기다리는 간절한 마음이 느껴지죠!

11키티즈 데뷔곡 <Take me> 뮤직비디오
11키티즈 데뷔곡 <Take me> 뮤직비디오 / 출처 : 11번가

이런 11키티즈의 선한 영향력이 퍼져 일주일 만에 뮤직비디오 조회수 350만 회를 달성! 큰 인기를 끌고 있대요! (이 귀여움 지구 부숴… 역시 고양이가 세상을 구한다…🤤) 게다가 시청하면 할수록 유기묘들을 돕는다는 사실!👏 시청 1회당 11원씩 기부되고, 영상 공개 후 2주간 조회수 500만 회를 달성하면 전체 금액의 2배가 기부된다고 해요! 그리고 8월부터는 11번가 희망쇼핑 캠페인을 통해 유기묘를 입양하는 사람들에게 입양 키트가 지급되고, 판매금 전액이 기부되는 굿즈도 출시된다고 하니 앞으로도 많관부!😊

11키티즈가 우리에게 전하는 메시지✉️

사원님들도 짐작하셨겠지만 11키티즈가 아이돌로 데뷔한 이유는 바로, 유기 동물의 입양을 독려하기 위해서예요. 실제로 지난해만 해도 전국에서 유기된 동물은 11만 6천여 마리, 5년 동안 무려 50만 마리가 넘는다고 하는데요. 입양률은 5년째 30%대에 머물고 있대요.😢 11키티즈가 살고 있는 동물자유연대 온센터에도 길거리에서 기적처럼 구조된 유기묘 70여 마리가 있는데, 다들 끝이 보이지 않는 기다림 중이라고. 지난 12일에는 메인 멤버 달타냥이 8년간 새 가족을 기다리다가 별이 되었다고 해요.

심지어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자 동물을 입양했다가 다시 유기하는 일도 많아졌대요. 다시 보호소로 돌아온 동물들도 많았다고 하는데요. 보호소의 경우 10일 동안 새 가족이 나타나지 않으면 보통은 안락사라고. 입양과 동시에 책임에 따른다는 사실을 꼭 잊지 말아야 할 것 같아요.😿

새 가족을 찾기 위해 먼저 용기를 낸 11키티즈!🐱 멤버들 모두가 그룹을 떠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아이돌은 처음인 것 같은데요. 이번 기회를 통해 11키티즈뿐만 아니라 이 세상의 많은 유기 동물이 하루빨리 누군가의 아이돌, 또 가족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Top